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집 한 채 가격?” 장가현, 레이싱 모델 시절 월수입 공개 (금쪽상담소)

기사입력2022-08-06 08:19
장가현이 레이싱 모델 시절 수입에 대해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5일(금)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43회에서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 장가현과 그의 딸 조예은이 출연해 고민 상담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정형돈은 장가현이 최초 유부녀 레이싱걸이었다고 하며 “한 달 수입만 집 한 채 가격”이라고 말했다. 장가현은 “그 정도는 아니다. 일반 직장인들보다 수입이 많았던 건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화보 촬영, 쇼를 많이 할 경우 한 달 수입이 4천만 원이었다는 것.

정형돈이 “당시 인기가 엄청났다던데?”라고 하자, 장가현이 “신기해했다”라며 유부녀 레이싱 모델로서 딸과 함께 전시 턴테이블에서 사진을 찍기도 했다고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조예은은 “엄마의 디테일한 성교육이 부담된다”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장가현은 인생 선배로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고 싶었다고 한 후, “(제 첫 경험은) 별로 기분이 좋지 않았다”라고 고백했다. 오은영은 “자녀와 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건 좋지만, 적나라하게 알려줄 필요는 없다”라고 조언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44회 예고편에서는 탁구 여제 현정화와 그의 딸 김서현이 함께 상담소를 방문한 모습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 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채널A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