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니콜이 서울 중구에 위치한 크레스트72에서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YOU,F,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카라 출신 니콜은 최근 JW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을 예고했다. 이번 '유에프오'는 국내에선 8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유에프오'는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곡이다.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멜로디 위에 니콜의 보컬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니콜이 작사에 참여했다.
니콜은 지난 2014년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 종료를 알리며 팀 카라를 떠났다. 카라의 마지막 활동은 박규리, 故구하라, 한승연, 허영지가 2015년 5월 7번째 미니 앨범 'In Love'(인 러브) 활동이었다.
이번 니콜의 신곡 활동 전, 카라 멤버들은 응원 메시지를 보내며 여전한 의리를 과시했다. 니콜은 "뮤직비디오 촬영에 몇 멤버들이 찾아와줬다. 마치 감독님처럼 옆에서 '예쁘다'며 칭찬과 응원을 해줘서 고마웠다"고 알리기도 했다.
니콜은 완전체 컴백과 관련해 "몇 개월 동안 기획도 했고, 그러다가 엎어진 적도 있었다. 꾸준히 상의해 방향을 잡아가고 있는 중이다. 많이 구체화됐다"며 "가능하면 올해 15주년을 맞이해 한국 대중을 만나고 싶기 때문에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니콜은 신보 활동 목표를 묻는 질문에는 "여러분에게 니콜이라는 가수가 돌아왔다는 인상을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니콜의 신곡 '유에프오'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