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하이키 시탈라, 팀 탈퇴 "개인 사정" [공식입장]

기사입력2022-05-25 09:22
그룹 하이키 태국인 멤버 시탈라가 팀을 탈퇴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하이키(리이나, 서이, 옐, 시탈라) 소속사 GLG 측은 "시탈라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본 사안에 대해서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 및 멤버들과 긴 시간 동안 깊이 있게 논의했고 전체적인 상황을 판단해 이러한 결론을 내리게 됐다"며 "무엇보다도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부디 시탈라가 앞으로 걸어갈 길에 많은 격려를 부탁드리며, 또 꿈을 향해 다시 나아갈 하이키(H1-KEY) 멤버들에게도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이키는 지난 1월 싱글 'ATHLETIC GIRL'(애슬릭 걸)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하 GLG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GLG입니다.

그동안 하이키(H1-KEY) 멤버로 함께해 온 시탈라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에서 탈퇴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사안에 대해서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 및 멤버들과 긴 시간 동안 깊이 있게 논의했고 전체적인 상황을 판단해 이러한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부디 시탈라가 앞으로 걸어갈 길에 많은 격려를 부탁드리며, 또 꿈을 향해 다시 나아갈 하이키(H1-KEY) 멤버들에게도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GLG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