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김신영 "팬카페 '흥신소' 5주년, 아이돌처럼 떡도 받고 쌀화환도 받아" (정희)

기사입력2022-04-18 12:37

18일(월)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김신영이 팬카페 '흥신소' 5주년을 맞아 팬들로부터 떡과 쌀화환을 받았다고 밝히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DJ 김신영은 "신디, '흥신소' 5주년 축하한다", "소처럼 일하는 신디 닮은 '흥신소', 여러분과 함께여서 고맙다" 등의 청취자들의 축하사연을 소개하며 "감사하다. 제가 아이돌처럼 떡도 받고. 쌀화환도 도착했다고 한다. 주스믹서기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신영은 팬카페 '흥신소'에 대해 "예전에 팬미팅을 했는데 아무도 없어서 서운했다. 4~5명 모여 조촐하게 한 이후 제가 '흥신소', 빨리 팬카페 만들어라 해서 만든 팬카페인데 우리 선생님들이 매일매일 카페를 가꿔주고 계신다. 어제 새벽에 제가 글을 하나 올리기도 했다"라고 소개하고 팬카페 회원들의 닉네임을 일일이 호명하며 거듭 감사를 전했다.


"곧 마스크 벗으면 야외에서 번개로 만나자"라며 김신영은 "감개무량하다. 5년 전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팬미팅다운 팬미팅을 하고 내가 오래가면 선생님들도 함께하겠지 라고 생각했다. 쌀화환도 그렇고 나무도 심어주시고 제가 이런 호사를 누려도 되는가 라는 생각도 든다"라고 말하고 "그런데 한가지 부탁이 있다. 연예인한테 돈 쓰지 마시라. 마음만 써주시길 바란다. 이 힘든 시기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