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구해줘! 홈즈’ ‘남친짤제조기’ 주우재-‘최연소 코디’ NCT 드림 마크와 재민 활약!

기사입력2022-04-10 23:03
모델 주우재와 NCT 드림 마크와 재민이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4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장거리 통근에 지친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3주년 특집 ‘베스트코디’로 박나래&양세찬이 선정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집 구할 때까지 계속 하겠다”라는 다짐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모델 주우재와 NCT 드림 마크와 재민이 코디로 등장했다. 주우재는 “너무 긴장된다”라고 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긴장하는 주우재 모습에 패널들이 더 놀라자 “그만큼 좋아하는 프로라서”라고 그는 답했다. 주우재의 답에 패널들은 “이거지”라며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NCT 드림 마크와 재민이 등장하자 박나래는 “‘홈즈’ 역사상 최연소 코디”라고 소개했다. 99년생, 2000년생이란 말에 패널들은 “밀레니엄 베이비”라며 놀랐다. 장동민은 “밀레니엄 베이비도 아재 말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등이 등장했다. 복팀 코디로는 NCT 드림 마크와 재민이, 덕팀 코디로는 주우재가 활약을 펼쳤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