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함소원과 함께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만들어 판매 중인 (주)에이지에이치제이 측은 "근거 없는 유언비어 유포 등 작굼의 사태로 인한 회사 제품 및 이미지 피해를 더는 묵과할 수 없게 됐다. 회사의 생존이 걸린 심각한 상황이라 판단, 4월 12일부로 법적 대응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악의적이며 근거 없는 비방으로 인한 2차, 3차 피해를 막고자 이번 고소를 시작으로 강력 대응할 방침"이라며 "HHJ는 앞으로 이러한 오해와 누명을 벗고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함소원은 고소장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 순간 이유와 근거없이 그저 제품에 흠집 내시려는 것을 알게 되셨다고 합니다. 방법이 이것밖엔 없는 것인지 참 마음이 아프네요"라고 적었다.
고소장을 통해 함소원 측은 "고소인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악의적 글을 작성하고 공연히 게시함으로 인터넷 상에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확산됐다. 업무를 방해해 경제적으로 막대한 피해를 가하고 있다"고 적혀있다.
이하 함소원 측 입장 전문이다.
근거 없는 유언비어 유포 등 작굼의 사태로 인한 회사 제품 및 이미지 피해를 더는 묵과할 수 없게 됐습니다. 회사의 생존이 걸린 심각한 상황이라 판단, 4월 12일부로 법적 대응을 하게 됐다. 악의적이며 근거 없는 비방으로 인한 2차, 3차 피해를 막고자 이번 고소를 시작으로 강력 대응할 방침입니다. HHJ는 앞으로 이러한 오해와 누명을 벗고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하 함소원 인스타그램글 전문이다.
000을(제품명)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어느 순간 이유와 근거없이 그저 제품에 흠집 내시려는 것을 알게 되셨다고 합니다. 방법이 이것밖엔 없는 것인지 참 마음이 아프네요.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채널A 스카이TV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