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호는 "어제도 아는 형이 전화와서 뭐 하니 그래서 건강검진 받았는데요"라며 유재석과의 통화를 언급했다. 이어 "니가 지금 그거 받을 때야?"라고 말했다며 "그거 받을 때였습니다"고 유재석을 바라보며 답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건강검진을 그냥 받으신게 아니고 이동욱 씨하고 (같이 받으셨잖아요) 인성이하고 광수가 같이 받았거든요. 그런 느낌?"이라고 응수했고 조세호는 "그런 느낌이죠. 저는 이동욱씨와 일 년에 한 번씩"이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더 이상 듣지 않으며 "좋은 건강검진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이 오늘의 특집 '끝까지 간다'를 소개하자 조세호는 어디까지 가는지가 궁금하다고 물었다. 유재석은 황당하다는 듯이 "저도 이 토크가 어디까지 가는지 궁금하네요"라고 말했고 조세호는 쉽지 않다고 답했다. 또한 "조셉은 끝까지 가는게 있습니까?"라고 물었고 그는 "저는 끝까지 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제가 집중력이"라고 말하는 순간 자기님이 등장했다.
한편, 유재석과 조세호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tvN에서 매주 수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성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