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에서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우주소녀 쪼꼬미에게 팬미팅 특별수업을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트롯맨들은 우주소녀 쪼꼬미와 함께 ‘랜선 팬미팅’ 예습에 나섰다. 김희재는 모닝콜 실습 시간에 ‘반존대 버전’ 미션이 주어졌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존대하면서 살짝 말을 놓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때 임영웅이 “누나 식사하셨어? 잠은 잘 주무셨어?”라고 껄렁껄렁한 반존대를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반존대가 맞긴 한데”라며 머리를 긁적였다.
이어 김희재가 반존대로 모닝콜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전화를 건 모습으로 “누나, 일어났어요? 빨리 일어나서 밥 먹어야지. 출근해야지, 누나. 빨리 일어나요”라며 부드럽게 말해 ‘스윗함의 정석’이라는 평을 얻었다.
영탁에게는 ‘다급 버전’이 주어졌다. 이찬원은 “찰떡이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영탁은 바로 “여보세요? 빨리 나와. 집 앞이야. 어제 왔어”라며 다급한 목소리로 외쳐 폭소를 안겼다. 또한, 그는 “문 앞에 신문과 우유 다 챙겨놨어”라고 덧붙여 감탄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 반존대에 빵 터짐”, “김희재 스윗함에 심쿵”, “나도 모닝콜 받고 싶다”, “김희재 반존대에 희며든다”, “와 진짜 녹는다 녹아”, “영탁 다급 버전 진짜 딱이네ㅋㅋㅋ”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