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유퀴즈' 지진희 "지진희 갤러리가 국민안전처보다 지진 소식이 빠르다" 뿌듯

기사입력2021-02-10 22:26
지진희 갤러리에는 지진희 사진이 없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 밤 tvN에서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셀카에 진심인 배우, 지진희 자기님이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지진희는 최근 거울셀카 등 다양한 셀카를 SNS에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표정으로만 찍는 이유에 대해서는 "저의 말이나 표정만으로 영향을 줄까봐"라고 말했다. 거울셀카에 대해서는 "우연히 거울을 봤는데 내가 알던 내 모습과 달랐다. 내 안에 혹시 다른 내가 있는걸 아닐까, 그걸 끄집어 내면 연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진이 날 때마다 접속자가 폭주하고, 국민안전처보다 지진 속도를 빨리 전달하는 지진희 갤러리에 대해서도 언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확실히 (국민안전처 보다) 빠르다"며 "거기는요? 제 사진이 없어요. 어디 지진, 어디 지진(만 나온다)"라며 뿌듯해했다.


온라인상 화제의 배우 황정민, 조승우 사진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는 "(이 사진은) 셀카다"라며 "여행 가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팬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3명 배우의 팬카페에 모두 올렸다"고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한편, 유재석과 조세호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tvN에서 매주 수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성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