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유퀴즈' 조세호, 유재석 대상 소감 때 "잤다"

기사입력2021-01-06 20:57
조세호가 유재석이 대상을 받고 본인을 언급한 소감을 하던 당시 "잤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6일 밤 tvN에서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이야기를 주고 받는 유재석, 조세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은 '흰 소의 해'를 소개하며 조세호에게 "소 띠 아닌가요?"라고 물었다. 조세호는 "개띠"라고 답했지만, 유재석은 소하고 조셉하고 잘 어울린다며 "소 띠를 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MBC에서 대상을 받은 유재석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유재석은 "MBC에서 대상을 받고 tvN에서 축하를 받는다"며 "시청자 여러분들 덕"이라고 말했다.


당시 유재석은 수상소감에서 조세호를 언급했다. 그는 "초창기에 여러 부족함에도 많은 도움을 준 사람이 많다. 집을 내주고도 좋은 소리를 못 들은 조세호 고맙다"고 그에게 감사를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조세호는 그 시간에 "잤다"며 "아직 소감 전문을 보지 못했다"고 말하자 유재석은 "외워와"라고 응수해 폭소케 했다.

한편, 유재석과 조세호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tvN에서 매주 수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성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