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오늘 저녁] 단돈 9900원에 무한리필로 감자탕과 보쌈을?!

기사입력2020-10-13 10:42

#가성비맛집 #무한리필 #착한가격 #얼큰감자탕 #담백한보쌈



지난 12일 방송된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단돈 9900원에 무한리필로 감자탕과 보쌈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되었다.

역삼에 위치한 이 가게는 실한 살코기와 우거지가 듬뿍 들어가 푸짐한 매력에 칼칼한 국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무한리필 감자탕을 시키면 담백하게 삶아낸 보쌈 한 접시까지 무료로 제공되는데, 착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가족들이 각종 재료를 조달해 주기 때문이라고 한다. 부모님이 농사지은 채소와 이모님 표 한약재, 사촌으로부터 세계 3대 보약으로 알려진 동충하초까지 귀한 약재로 등뼈와 보쌈을 삶아 잡내가 없고 연한 육질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9,900원 무한리필 감자탕 코스에 단돈 3,000원을 더하면 바삭함과 단짠의 조화가 일품인 ‘수원왕갈비통닭’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손님들은 "다른 곳에서는 9900원에 이 정도 양이랑 맛을 보기는 힘들 것 같다." "이 구성에 이 가격 자주 찾아올 것 같다.
"라며 칭찬했다.

▶ 역삼 한판대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86 지하 1층
☎ 02-554-6931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재밌게 전해주는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1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iMBC연예 정민경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