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M타임머신] 20년 전 미스코리아 김사랑&손태영, 자체발광 미모 빛나는 소감(feat. 손혜임)

기사입력2020-09-30 22:48


2000년 미스코리아 진과 미를 차지한 김사랑과 손태영의 놀라운 미모가 빛나는 인터뷰 영상이 ‘타임머신TV’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5년 5월 29일 방송된 MBC ‘아주 특별한 아침’의 한 장면으로, 지금은 스타가 된 김사랑과 손태영의 2000년 미스코리아 진, 미 당선 소감을 담고 있다. 특히 손태영은 1999년 미스 한국일보에 오른 친언니 손혜임과 함께 인터뷰에 나서 ‘집안의 경사’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손태영의 언니 손혜임은 “동생이 미스코리아가 될 것을 알았는지 좋은 꿈을 꿨다”며 “언니한테 고맙다고 하라”고 손태영에게 말했고, 손태영은 얼른 고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사랑은 “다들 함께 고생했는데 내가 진이 되어서 모두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동료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미스코리아 선 신정선은 “사랑 언니, 앞으로 이름처럼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건넸다.

2000년대를 장식한 미녀들인 김사랑, 손태영은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여성들이 동경하는 미모의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iMBC연예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