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가을이 오면'편에서는 2PM 장우영의 싱글 라이프가 최초 공개되었다. 이 중 가장 친한 작곡가 '수퍼창따이'가 만들어 준 '꿀 호떡 갈비 버거'의 레시피가 또 다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중에 파는 인스턴트 재료로 수제버거의 느낌을 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응용 레시피는 요리를 잘 못하는 이들에게도 언제든 바로 집에서도 직접 해 먹을 수 있는 쉬운 요리법이다. 그 자세한 재료 및 요리법을 소개한다.
★ 꿀 호떡 갈비 버거 만들어 보기!
- 재료: 버터, 꿀호떡 2개, 떡갈비, 치즈, 달걀, 양상추, 각자 취향에 맞는 소스(머스터드, 마요네즈 등)




- 만드는 순서
1) 버터를 프라이팬에 두루고 꿀 호떡과 떡 갈비를 굽는다.
2) 구워낸 호떡에 떡갈비와 치즈, 반숙 달걀 프라이, 양상추를 넣어 준다.
3) 자신의 취향에 맞는 소스를 바른다. (머스터드, 마요네즈, 케첩 등)
4) 나머지 호떡을 덮는다.
5) 모양을 잡아 주기 위해 쿠킹 포일로 잘 감싸서 포장한 후 보기 좋게 자른다.



이 버거의 맛을 '단맛+짭조름+느끼+담백'으로 표현한 장우영은 감탄을 연발하며 맛있게 먹는 먹방 모습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침샘 자극을 유발했다. 그 외에 햄버거의 느끼함을 가시기 위해 후속으로 요리한 라면 레시피 또한 새로운 조합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요리법으로 이 또한 집에서 바로 응용해서 만들어 먹고 싶은 욕구를 자극했다.
무지개 회원의 싱글 라이프를 통해 스타들의 즐거움과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TV속 정보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