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서연은 최근 앨범 활동 준비 중 다리 부상을 입게 되어 즉시 병원을 방문해 의료진의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치료 및 회복에 집중 해야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당사는 이서연을 제외한 8인 체제로 이번 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백지헌, 장규리가 컴백 멤버다.
이어 "이서연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였으나,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플로버(프로미스나인 팬클럽)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이서연이 완전한 건강 회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돼 그해 데뷔했다. 대표곡으로 '러브 밤', '유리구두', '펀!' 등이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6일 미니 3집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My Little Society)'를 발표한다. 지난해 6월 첫 싱글 '펀 팩토리(FUN FACTORY)' 이후 1년 3개월여 만의 신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