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박보검은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한다. 경남 진행 해군교육사령부 예하 해군기초군사교육단에서 6주 간 기초 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될 예정이다. 이후 2022년 4월 말에 전역한다.
모든 입소 절차는 비공개다. 코로나19감염증 확산세가 갈수록 높아지는 시국을 고려한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의 조치다.
지난 24일 이들은 언론과 팬들의 취재 및 입소 장소와 시간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자 "입소 시에 배우가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한다거나, 혹은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는 등의 짧은 절차도 없이 곧바로 입소하려고 한다"며 "간단한 인사도 드리지 못한 채 입대를 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지만,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두의 건강을 배려해야 하는 시기라 여겨져 저희도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강조했다.
이후 팬 공식사이트와 소속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 등을 통해 재차 같은 논조의 공지사항을 전달하며 안전에 만전을 기한 바 있다.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영화 '원더랜드' 촬영을 최근 마무리했다. '청춘기록'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마지막 공식석상으로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 전염의 여파로 최소됐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