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NCT DREAM 재민, "사진 촬영에 관심 갖게 된 이유? 팬들 위해…"

기사입력2020-02-21 14:33
NCT DREAM 재민이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재민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00호 특집 기획에 참여, 평소 그가 좋아하는 '사진'을 주제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재민은 콘셉트에 맞게 카메라, 사다리, 책 등 다양한 사진 관련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활용하고,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해사한 미소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해 매 컷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재민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팬분들에게 조금 더 빠르게 현장을 전해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사진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고 사진 촬영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를 언급하며, 갖고 있는 카메라 장비, 카메라 관리 방법, 자신만의 사진 철학, 좋아하는 사진 등을 진정성 넘치게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NCT DREAM의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질문에는 "공연장 가득 앉아계신 팬분들을 보면 정말 감동적이다.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늘 무대에 서고 있다. 저희가 정말 신나서 하면 팬분들도 신나서 무대를 함께 즐겨주신다.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라고 무대에 임하는 자세에 대해서도 밝혔다.

한편, 재민의 이야기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역시 '얼루어 코리아'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