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카더가든의 두 번째 정규 앨범 'C' 음감회가 진행됐다.
이날 카더가든은 최근 느껴지는 유명세에 대해 "너무 좋고,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는 것이 '더팬'을 출연한 목적이었다. 나에게 에너지를 주는 일"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 '복면가왕',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예상외 예능감을 펼치며 반전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와 관련 그는 "예능프로그램은 불러만 주신다면, 항상 출연할 의향이 있다. 내가 재밌게 예능감을 뽐내지 못할까봐 걱정스러운 마음은 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꿈을 꿨어요'에는 서러움 반, 그저 사랑은 아니었던 카더가든의 유년기 시절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유의 레트로 사운드, 한 구절 만으로도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독특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새 앨범 'C'에는 타이틀곡 '꿈을 꿨어요'를 비롯해 '의연한 악수', 'A Kid From Bathroom', '유영', 'Tallguy', '비었다', '면허없음', '간격', '202' 등 총 9개의 곡이 담겼다.
카더가든은 올해 2월, SBS ‘더 팬’에서 최종 우승하며 인지도를 넓힌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4월 발매한 싱글 '나무'와 6월에 발매한 '우리의 밤을 외워요'를 통해 신흥 음원 강자로 거듭난 인물이다. 'C'에 수록된 전곡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