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복면가왕’ 잔망美 폭발 매력 부자 ‘올빼미’, SF9 로운이었다 ‘반전’

기사입력2018-07-22 19:18

‘올빼미’의 정체는 SF9 로운이었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고슴도치‘와 대결을 펼친 ’올빼미‘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슴도치’와 ‘올빼미’는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감미로우면서 매력적인 목소리의 ‘고슴도치’와 부드러우면서도 맑은 음색 ‘올빼미’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고슴도치’였다. 이에 ’올빼미‘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SF9 리드보컬 로운이었다.


드라마, 예능, MC뿐 아니라 광고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로운. 복면 뒤에 있으니까 용기가 났다고 이야기한 로운은 “박보검 닮았다”라는 이계인의 말에 화들짝 놀라며 “아니요 안 돼요 안 돼요”라고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로운은 “가면을 벗었을 때 환호해주셔서 감사했다”라고 하며 “멤버가 많아서 한 곡을 혼자 불러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평소에 안 먹는 청심환을 먹었는데 (무대) 들어가기 10분 전에 먹어 입에서 한약 냄새만 났다. 바보 같은 짓이었던 것 같다”라는 에피소드도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로운 잘생겼다“, ”박보검 닮았다니까 놀라는 거 귀여워“, ”로운이 여기서도 빛나네“, ”피지컬 때문에 모를 수가 없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