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당신의 하우스헬퍼' 전우성 PD "하석진은 이 역할에 가장 적합한 배우"

기사입력2018-07-02 16:26

2일(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연출을 맡은 전우성 PD는 "이 배역을 소화하기에 가장 적합한 배우"라며 하석진을 극찬했다.



먼저 전우성 PD는 "수년 전부터 언젠가 한 번 같이 일해보면 좋겠다고 개인적으로 호감을 갖고 있던 배우였다."고 하석진에 대해 운을 뗐다. 이어 "이 역할이 '꽃미남 하우스헬퍼'인데, 그냥 꽃미남이면 안될 것 같았다. 잘생기고 훈남이라서 여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게 아니라, 그가 가진 전문성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딱 알아채야 한다. 그래서 하석진 씨의 이지적인 면이 이 드라마를 살리는 데에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이며 캐스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전우성 PD는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보이는 이번 캐스팅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전우성 PD는 "밝고 발랄하게 표현하고 싶어서 원작에 비해서 연령대를 낮췄다. 익히 많이 보던 좋은 배우 분들도 계시지만, 처음 보는 듯한 낯선 배우들이 저희 드라마에 전체적으로 꽤 있다. 많이 보던 인물들보다는 새로운 인물들이 하석진 씨를 만나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그런 점에 주안점을 두고 캐스팅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일(수)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