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월)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는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제이홉, 진, 지민, 뷔, 정국)의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뷔는 방탄소년단의 멤버이자 한 명의 가수로서 포부를 묻는 질문에 "스펙트럼을 넓혀서 여러 모습을 소화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에서는 세게 질러야 할 때도 있고, 낮은 음으로 감성적으로 말하듯이 노래하는 경우도 있다. 중저음의 보컬로서 특유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 부분을 찾아서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뷔의 최종적 목표는 뜻밖의 '재즈풍 소울 보컬 R&B 가수'. 이를 들은 슈가는 "노래 잘하는 가수가 되겠다는 말이죠?"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뷔는 "한국의 멋진 가수가 되겠다는 말이다."라고 화답하며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색깔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총 11곡의 신곡과 스킷으로 꽉 채운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