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미씽 : 사라진여자> 개봉 기념! 공효진의 실체를 밝힌다!

기사입력2016-12-01 17:48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미씽: 사라진 여자>[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Ⅰ제작: 다이스필름㈜Ⅰ감독: 이언희 Ⅰ 출연: 엄지원, 공효진]가 꽁꽁 감춰져 있던 ‘한매’의 과거 스틸을 공개한다.



언론과 관객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미씽: 사라진 여자>가 개봉을 맞아 그동안 숨겨 왔던 ‘한매’의 과거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영화의 미스터리를 담당하는 ‘한매’는 과거의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있는 인물이다.


공효진이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에게 “영화에서 스포일러가 될만한 모든 것이 ‘한매’의 전부이기 때문에 스포일러를 조심해달라”고 당부할 정도로 비밀로 가득 찬 인물. <미씽: 사라진 여자>의 개봉을 맞아 전격 공개한 ‘한매’의 과거 스틸은 그간 공개된 다정한 보모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아이를 품에 안은 채 서늘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한매’의 얼굴을 담은 서로 다른 느낌의 두 스틸은 그녀가 숨겨야만 했던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이렇듯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는 ‘한매’의 과거가 드러나며 펼쳐지는 충격적 전개에 대해 언론매체에서는 “‘한매’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가 꼬리와 꼬리가 맞물려 이어지고, 그 과정에서 펼쳐지는 스릴러와 미스터리, 충격적인 감정신이 극적 긴장감을 더해주고 있다”(데일리안_김명신), “‘한매’가 ‘지선’의 집에 보모로 오게 된 순간까지의 이야기는 지극히 현실적이며 처절해서 더 서글프다”(서울경제스타_최상진) 등의 리뷰로 찬사를 보내고 있는 상황. 여기에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한 공효진의 인생 연기까지 더해지며, <미씽: 사라진 여자>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한층 고조되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딜라이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