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놓지마, 정신줄! 연예계 4차원 4인방 등장이요!’
8월 2일(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회에는 ‘놓지마 정신줄!’ 특집으로 구성,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진 연예계 안드로메다인 정진운, CIVA이수민, 서유리, 이진호가 출연한다.
최근 케이블 예능 <음악의 신2>를 통해 숨겨왔던 흥을 폭발시킨 정진운은 <비디오스타>에서 춤뿐만 아니라 B급 개그코드가 담긴 입담을 마음껏 펼친다. 또한 즉흥적으로 새로운 춤을 개발해 4MC에게 댄스특강을 하며 ‘춤신춤왕’으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지상파 예능을 노린다고 밝힌 CIVA이수민은 ‘바퀴벌레 춤’, ‘AOA지민 랩’, 그리고 ‘도끼의 연결고리’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표현하며 특별한 정신세계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이날 CIVA이수민은 3년 넘게 사귄 남자친구와 하루 만에 헤어진 남다른 이유를 밝혀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성우계의 미친 존재감 서유리는 이수민의 ‘정신줄 놓은’ 댄스에 질세라 뜻밖의 댄스 실력을 공개해 4MC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진호는 “(정진운, 이수민, 서유리) 모두 낮술 먹은 사람들 같다. 그것도 막걸리 마신 사람들 같았다”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정진운, CIVA이수민, 서유리, 이진호의 ‘정신줄 놓은’ 토크는 8월 2일(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