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트라이앵글

돌풍예감! <트라이앵글> 이범수-김재중-임시완, 눈길 사로잡는 티저공개!

트라이앵글홈페이지 2014-04-22 15:20
돌풍예감! <트라이앵글> 이범수-김재중-임시완, 눈길 사로잡는 티저공개!


<트라이앵글>이 드디어 시청자 앞에 첫 베일을 벗었다.

5월 5일(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은 이범수, 김재중, 임시완, 백진희 등 화제의 캐스팅으로 시작 전부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극의 중심 인물인 이범수, 김재중, 임시완의 캐릭터와 다양한 활약상이 짧고 강렬하게 그려지면서 기대감을 자아냈다.


삼형제의 첫째, '장동수'는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광역수사대의 강력 형사로, 대한민국 대표 명품배우 이범수가 맡았다. 그는 거친 외면과는 달리 삼형제의 비극을 누구보다 마음 아파하고 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둘째, '허영달'은 강원도에서 이름을 날린 삼류 건달이자 카지노판의 이단아. 허영달 역에는 연기변신으로 팬들의 기대를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재중이 맡았다. 그는 꽃미모 속의 거친 매력을 드러내며 극을 강하게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거친 형들과는 달리 로열패밀리의 정석이자 재벌가의 후계자로 자란 '윤양하' 역에는 배우 임시완이 맡았다. 임시완은 이미 다양한 작품 속에서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은 만큼, 그가 얼마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극의 긴장감을 이끌어갈지 주목되고 있다.

부모님을 잃고 뿔뿔이 흩어진 삼형제가 핏줄의 운명으로 얽히면서 벌어지는 인생과 사랑을 그려낼 거대한 멜로드라마 <트라이앵글>은 명품 배우와 작가, 제작진,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스케일로 <기황후>의 명예를 이어갈 전망이다.

다양한 명품 배우들의 명연기가 기대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5월 중 첫방송된다.





iMBC 차연송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