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민과의 대화, 국민이 묻는다’ 국민이 묻고 대통령이 답하는 시간, 국민 패널 300명 모집

주소복사|스크랩
MBC가 오는 19일, 특별기획 ‘2019 국민과의 대화, 국민이 묻는다’를 생방송한다. 임기 반환점을 돌아 집권 후반기 출발선에 선 문재인 대통령에게 국민이 직접 묻고 듣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행사는 대통령과 국민이 진솔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타운홀 미팅’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MBC는 ‘2019 국민과의 대화, 국민이 묻는다’에 참여할 300명의 국민 패널을 공개 모집한다. 국민 패널로 선정된 사람들은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대통령에게 직접 질문을 던질 수 있다. 정치와 남북 관계, 검찰개혁 같은 질문부터 일자리와 집값, 직장 이야기, 아이 교육, 노후 문제 등에 이르기까지 대통령에게 묻고 싶은 모든 것이 주제가 될 수 있다. 생방송 참여 신청이 어려울 경우 동영상에 하고 싶은 말이나 묻고 싶은 내용을 담아 보내면 방송에 소개될 수 있다. 생방송 도중에는 온라인을 통한 즉석 질문도 소개될 예정이다.

생방송은 상암동 MBC 본사에서 11월 19일(화) 밤 8시부터 약 100분간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