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조정석X김선호, 미스터리 했던 빙의의 법칙 풀렸다

주소복사|스크랩
“난 피, 넌 물! 그래서 그런 거였어!”


조정석과 김선호의 차진 빙의 케미스트리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사기꾼 영혼 공수창(김선호 분)의 미스터리 했던 빙의의 법칙이 풀리면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어제(18일) 방송된 <투깝스> 13, 14회에서는 동탁과 수창이 몸을 자유자재로 나눠 쓸 수 있는 빙의의 비밀이 드러나 극적인 재미를 한층 더 상승시켰다. 앞서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동탁(수)[수창의 영혼이 빙의된 동탁. 이하 동탁(수)]가 피를 보면 영혼이 동탁의 몸을 빠져나오게 된다는 것은 공공연하게 알려진 터.

그러나 수창이 동탁의 몸에 다시 들어가기 위해서는 어떤 규칙이 존재하는지 이는 두 남자에게도 오리무중으로 남아 있던 상황. 이에 부모님이 강에 빠진 자신을 구하려다가 돌아가셨다는 동탁의 이야기를 들은 수창은 그 사연에서 빙의에 얽힌 결정적인 포인트를 찾아냈다.

바로 수창 자신이 어린 시절 사고로 인해 피를 보면 빙의가 풀려나는 것처럼 동탁 역시 물과 닿게 되는 일이 생길 시 그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생긴다는 사실을 포착해낸 것. 그렇기에 다시 한 번 더 동탁의 몸을 빌리고자 어떻게든 물을 묻히려 하는 수창의 수작(?)이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동탁도 어떤 식으로 빙의가 이뤄지는지 깨닫고 영혼이 제 몸에 침범하는 것을 필사적으로 막았으나 결국 수창의 잔꾀에 함락당하고 말았다. 용팔이(이시언 분)의 아지트에서 물을 뒤집어쓰면서 수창의 영혼이 제 몸에 들어오는 사태를 막지 못했기 때문.

그간 시청자들을 내내 궁금케 했던 두 남자의 빙의 원리는 밝혀졌지만 그 속에 숨겨진 이들의 트라우마가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이렇듯 빙의를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게 된 동탁과 수창이 앞으로 이를 이용해 어떤 수사를 펼쳐나갈지 또 49일 안에 엉킨 인연의 실타래를 모두 풀어나갈 수 있을지 새로운 호기심이 피어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탁과 수창 사이에 놓인 송지안(이혜리 분)의 복잡 미묘한 러브라인도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비록 그녀의 눈에는 한 사람이지만 확연하게 다른 방식으로 지안을 향한 마음을 표하고 있는 가운데 어제(18일) 극 말미, 동탁이 지안에게 입을 맞추고 그 장면을 수창의 영혼이 목격하면서 한층 더 아슬아슬한 로맨스 기류를 형성 중이다.

한편, 데이트 폭력이라는 새로운 사건을 마주한 동탁(수)의 수사가 또 어떤 기막힌 성과를 이뤄낼지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는 오늘(19일) 밤 10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