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조정석, 김선호X이혜리 키스에 분노! "이 여자 건들면 가만 안 둬"

주소복사|스크랩



조정석이 김선호와 이혜리에 키스에 분노했다.

19일(화)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투깝스>에서는 공수창(김선호)이 차동탁(조정석)에 빙의해 송지안(이혜리)과 키스한 가운데, 차동탁이 이를 알고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수창은 동탁의 요청으로 빙의해 데이트 폭력사건 피해자 민아의 영혼을 설득했고 사건을 해결했다. 수창은 지안을 만나 팔찌를 선물하며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 내내 동탁과의 추억을 이야기하는 지안을 보며 수창은 "정말 싫다. 쏭은 왜 나랑 같이 있으면서 딴 놈 얘기만 하냐. 나 그러려고 수갑 채운 거 아니다. 그거 팔찌 아니고 수갑이다. 그러니까 쏭은 이제부터 나만 보고 내 옆에만 있어라. 그 자식 말고"라며 강하게 질투를 드러냈다.

지안은 알 수 없는 동탁의 말에 의아하다는 표정을 지었고 두 사람은 강력팀 회식에 합류했다. 지안은 만취한 중에도 동탁을 찾았고 이에 수창은 "나 차동탁 아니고 공수창이다"라고 고백했다.

지안은 여전히 만취한 채 수창이 빙의된 동탁과 키스를 했고 그 순간 수창은 심장에 강한 통증을 느꼈다. 실제 수창의 몸이 응급 상태에 빠졌던 것.

수창은 코피를 흘리며 동탁의 몸에서 분리됐고, 상황을 파악한 동탁은 "내가 이 여자한테 또 다가오면 가만 안두겠다고 경고 했지"라고 분노했다.

한편, <투깝스>는 졸지에 '한 몸뚱이 속 두 영혼'과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 똘기 충만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