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조정석, 피해자 위해 김선호에 빙의 요청 "나 대신 피해자 만나줘"

주소복사|스크랩



조정석이 김선호에 빙의를 요청했다.

19일(화)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투깝스>에서는 차동탁(조정석)이 사건 해결을 위해 공수창(김선호)에 빙의를 요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동탁은 피해자인 민아의 영혼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가해자로 추정되는 민아의 남자친구가 혐의를 부인한 탓이었다. 동탁과 지안의 키스를 목격한 수창은 거절하지만 이내 민아를 위해 허락한다.

동탁은 수창을 통해 민아의 영혼과 대화를 시도했다. 먼저 동탁은 민아에게 가해자가 남자친구가 맞는지를 확인했다. 하지만, 민아는 겁먹은 얼굴을 하곤 대답하지 않은 채 사라졌다.

동탁은 최후의 수단으로 수창에게 빙의를 제안했다. 피해자가 사건 발생 전 자신을 찾아왔었지만 만나지 못했다며 "나랑은 대화 해줄테니까 나 대신 그 여자를 만나달라"는 것. 수창은 두 말 않고 동탁에 빙의해 민아를 만났다.

한편, <투깝스>는 졸지에 '한 몸뚱이 속 두 영혼'과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 똘기 충만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