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나 형사님한테 여자냐" 이혜리, 조정석에 '설렘' 돌직구

주소복사|스크랩



이혜리가 조정석을 설레게하는 돌직구를 던졌다.

18일(월)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투깝스>에서는 송지안(이혜리)이 차동탁(조정석)의 마음을 파고드는 '돌직구'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안은 사건의 담당 형사인 동탁의 인터뷰를 녹화하기 위해 경찰서를 방문했다. 동탁과 지안은 사건 당시를 회상하며 서로 고맙다는 인사를 나눴다.

이어 지안은 "차 형사님은 대체 어떤 사람이냐"며 수창이 빙의된 동탁과 비교하며 물었다. "작전상 필요한 전략이었다고 해두자"는 동탁에 지안은 "눈빛이랑 말투까지 달라진다. 진짜 딴 사람같다"고 의아해했다.

덧붙여 "봐봐. 오늘은 존댓말 하지않느냐. 언제는 반말이 편하다고 해놓고"라며 수창이 빙의됐던 동탁을 떠올렸다. 동탁은 "저는 원래 여자한텐 존댓말이 편하다"라고 일갈했다.

이에 지안은 "설마 나 형사님한테 여자냐"고 설레는 얼굴로 직구를 날렸다. 흠칫한 동탁은 "그럼 남자냐"고 되물으며 자리를 떠났다.

한편, <투깝스>는 졸지에 '한 몸뚱이 속 두 영혼'과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 똘기 충만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