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당돌한 신예’ 배민정, 혜리와의 ‘앙숙 케미’로 눈도장 쾅!

주소복사|스크랩
신예 배민정이 당돌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7~2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는 배민정이 지안(혜리 분)과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민정은 뉴스 기자로 분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 과정에서 지안과 취재 아이템을 두고 목소리를 높이게 됐다.

날카롭게 말을 쏘아붙이고 서로의 속을 확 긁으며 앙숙관계를 형성할수록 긴장감은 더욱 고조됐다. 배민정은 매서운 표정과 당당한 말투하며, 도도해 보이는 듯싶지만 실상은 실력파 지안 앞에서 약해질 수밖에 없는 캐릭터를 제대로 살려냈다.

주인공과 대립되는 인물은 얼마나 잘 표현하느냐에 따라 흡인력이 달라질 수 있는 매력적인 역할이다. 때문에 톡톡 튀면서도 자연스럽게 캐릭터를 소화하고, 신경전을 맛깔스럽게 풀어간 배민정에 이목이 쏠리는 것도 당연하다.

배민정은 초반부터 지안과 강렬하게 맞붙으며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제대로 알렸다. 예쁘면서도 개성이 있는 얼굴이 그의 장점. 특히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어 향후 그가 활동하는데 있어서 큰 장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민정은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그녀는 예뻤다>, 영화 <조작된 도시>까지 비중에 상관없이 차근차근 연기 내공을 쌓아왔기에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