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케미의 대가‘ 조정석과 만났다하면 시너지 대폭발!

주소복사|스크랩
판타지 수사극의 포문을 활짝 연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가 선택 불가한 新(신)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을 빠져들게 하고 있다. 지난 27일(월) 첫 방송을 통해 마성의 드라마 탄생을 알린 <투깝스>에서 강력반 형사 차동탁으로 분한 조정석이 켜켜이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는 것. 여기에 ‘케미의 대가’다운 조정석의 면모는 김민종(조항준 역), 김선호(공수창 역), 이시언(용팔이 역)과 특급 시너지를 발산,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이에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만드는 이들의 만남을 짚어봤다.


▶ 조정석X김선호,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만남?! 너 죽고 나 죽고!
가깝고도 먼 사이인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사기꾼 공수창(김선호 분)의 만남은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1회 도입부부터 쏟아진 동탁과 수창의 더블액션은 두 남자의 예사롭지 않은 만남을 예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개와 고양이처럼 서로 으르렁 대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 것은 물론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 조정석X김민종, 찡한 감성을 자극한 두 남자의 찐~한 브로맨스
1, 2회에서 그려진 차동탁과 조항준(김민종 분)의 과거 이야기는 진한 브로맨스를 물씬 느끼게 했다. 늘 곁에서 형이자 아버지가 되어줬던 파트너 항준과 그런 그를 따르는 동탁의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풍긴 것.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생을 달리한 조항준을 향한 그리움에 촉촉이 젖은 동탁의 눈가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끈끈한 동료애가 느껴졌기 때문.

▶ 조정석X이시언, 아군? 적군? 유쾌 통쾌한 협조케미?!
어제(28일) 방송된 3,4회에서 펼쳐진 차동탁(수)[수창의 영혼이 빙의된 동탁. 이하 동탁(수)]와 용팔이(이시언 분)의 취조실 장면은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용팔이의 어머니를 향한 애끓는 사모心(심)을 독특하게 자극해 눈물샘을 터트리게 한 것. 또한 지달호(강성진 분)의 병원으로 용팔이를 데리고 와 일명 수술(?)을 집도시키는 상황은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동탁(수)와 용팔이의 유쾌 통쾌한 협조 케미가 어떻게 빛을 발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조정석과 김선호, 김민종, 이시언 세 남자의 각양각색의 케미는 드라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그 어느 쪽도 선택 불가한 답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더불어 네 남자의 섬세한 표현과 생동감을 불어넣은 캐릭터 변신은 극 전개에 힘을 싣고 있다.

한편, 어제(28일) 방송 극 말미 어둠 속 차동탁을 위협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의 등장에 긴장감이 최고조에 이른 MBC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혜리 분), 사기꾼 공수창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