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조정석, ‘차동탁’과 혼연일체! 디테일 甲 연기로 존재감 발산!

주소복사|스크랩
배우 조정석이 <투깝스>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어제(27일) 첫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 1, 2회에서 조정석이 믿고 보는 배우의 의미를 제대로 실감케 하며 월요일 안방극장에 파란을 일으켰다. 1년 만의 드라마 복귀로 세간의 관심을 끌었던 조정석은 기대를 뛰어넘는 연기력으로 화답했다.

먼저 그는 한강 다리 위 괴한들과의 대치 액션 씬에서 유연하고 빠른 몸놀림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빼앗으며 초반부터 몰입도를 급상승 시켰다. 이어 범인을 잡느라 동분서주하는 형사 차동탁의 일상을 밀도 있게 그려내 단번에 그가 어떤 캐릭터인지 납득케 하며 호기심을 더했다.

보면 볼수록 다음 장면을 궁금하게 만드는 조정석의 저력은 1, 2회 내내 곳곳에서 빛을 발했다. 가족처럼 여기던 선배 조항준(김민종 분) 형사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고자 불의에 맞서는 모습은 캐릭터가 지닌 뜨거운 의리를 보여줬고 약자들을 괴롭히는 범죄자들에게 가차 없는 냉철한 태도를 통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쥐락펴락 한 것.

또한 죽은 조항준 형사의 가족들을 대하는 차동탁에게서는 범인들을 상대할 때와는 다른 인간적인 면모가 느껴졌다. 특히 조항준의 아이를 보는 그의 표정은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여러 감정이 점철돼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찡하게 만들기도. 대사 없이도 인물의 감정을 보는 이들에게 온전히 전달하는 조정석의 깊은 표현력은 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었던 부분.

이처럼 조정석은 몸과 마음을 다한 열연으로 단 1, 2회 만에 캐릭터의 서사를 완벽하게 담아내며 “역시 조정석”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형사 차동탁의 거친 매력을 유감없이 확인시켜준 1, 2회에 이어 본격적으로 사기꾼 공수창의 영혼이 빙의될 그의 연기가 오늘(28일) 안방극장에 또 어떤 센세이션 한 충격을 안겨줄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조정석은 언제나 기대 이상의 것을 보여준다!”, “1년을 기다린 보람이 있다! 조정석 덕분에 월요병 치료될 듯”, “형사 역할도 조정석이 하니까 확 다르네. 퍼펙트 한 사이다형 형사님 탄생이요!”, “사기꾼 빙의된 모습도 너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늘 처음과 같은 신선한 즐거움을 주고 있는 배우 조정석의 형사부터 사기꾼까지 극과 극의 파격 변신은 오늘(28일) 밤 10시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 3, 4회에서 계속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