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메인 포스터 공개! 임시완-임윤아 '심쿵 백허그'

주소복사|스크랩

<왕은 사랑한다>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심장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임시완-임윤아의 ‘심쿵 백허그’가 담긴 것.


오는 7월 방송예정인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송지나 작가와 김상협 PD가 의기투합하고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박환희-추수현 등이 출연한다.



<왕은 사랑한다> 측은 1일 한 폭의 그림 같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임시완(왕원 역)은 임윤아(은산 역)를 뒤에서 살포시 안고 있다. 이 모습이 마치 한 폭의 동양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왕은 사랑한다> 속 아름다운 왕원-은산 커플의 모습을 기대케 한다.


특히 애틋한 벡허그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미친 비주얼 케미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한다. 임시완은 임윤아를 품 안에 가두고 놓치고 싶지 않다는 듯 힘껏 끌어안아 카리스마를 폭발시킨다. 이 모습이 임윤아를 향한 뜨거운 사랑을 전해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다. 또한 임윤아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가냘픈 자태로 시선을 강탈한다. 임시완의 품에 쏙 들어가는 임윤아의 모습이 청초함 그 자체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고개를 돌리면 얼굴이 맞닿을 듯 초밀착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지수를 더욱 상승시킨다. 임시완-임윤아는 흩날리는 꽃잎 속에서 서로를 향한 애타는 마음을 애틋한 표정과 마주잡은 두 손으로 표현해 설렘을 자극한다. 이에 과연 역대급 비주얼 케미를 뽐내고 있는 임시완-임윤아가 <왕은 사랑한다>에서 어떤 로맨스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현재 촬영을 종료하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7월 M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유스토리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