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차도녀는 가라! '역도요정으로 변신'

주소복사|스크랩

“역도요정 각 나오죠~?”

24일(월)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속 이성경이 바벨을 들고 ‘진짜’ 역도선수의 포스를 발산한 훈련 장면이 포착됐다.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이성경은 한얼체대 역도부의 기대주, 역도선수 김복주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으로, 작이번 작품을 통해 짧은 단발머리에 통통하게 살을 찌운 스타일 변신을 감행했다.


특히 이성경은 역도선수 역할을 연기하기 위해 약 두 달 동안 역도 훈련에 매진하며 남다른 노력을 펼쳐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성경이 진지한 표정으로 바벨을 가슴에 올리고 숨을 고르는가 하면, 코치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며 자세를 가다듬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사로잡고 있다.


지난 9일 서울시 송파구 한국체육대학교 역도장에서 진행된 역도 훈련 장면에서 이성경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을 발휘해 코치진의 찬사를 받았다.

이성경의 역도 훈련을 지도한 김철유 코치는 “이성경이 훈련에 임하는 끈기와 의지력이 훌륭했다”며 “타고난 유연성이 발휘됐고 훤칠한 신장은 역도 중에서도 인상 종목에서 장점을 가진다”고 평가했다. 김 코치는 또 “바쁜 스케줄 탓에 짧은 시간 집중력 있는 훈련을 해야 했지만 열심히 따라와 준 이성경 씨에게 격려를 보내고 싶다”며 “바벨을 향해 달려드는 모습에서 코치로서 뿌듯함을 많이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사 측은 “이성경은 ‘역도요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성경 뿐만 아니라 모든 역도부, 리듬체조부 배우들이 오랜 시간 땀 흘려 노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이 좋은 작품을 만드는데 밑거름이 되리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초록뱀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