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요리왕> 빅스부터 방탄소년단 진까지! 예선 현장에선 무슨 일이?

주소복사|스크랩

전무후무한 규모의 초대형 아이돌 쇼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의 참여자 윤곽이 드러난 가운데, 촬영중 에피소드를 담은 사진들이 추가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진정한 요리돌을 가려내고자 치열한 예선을 거친 217명의 참가자들 중 빅스 전원과 방탄소년단의 진, EXID의 솔지와 혜린, 그리고 딘딘의 모습이 담겨있다.


빅스는 라비,켄,레오,홍빈,엔,혁 등 멤버 전원이 참가할 만큼 요리돌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결의가 돋보였는데, 시험장 전체의 분위기를 좌지우지 할만큼 유쾌한 에너지가 넘쳤다는 현장의 전언이다. 특히 엔은 마치 요리 경력이 꽤 있는 요리사처럼 차분하고 능숙하게 미션에 임해 스태프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그런가 하면 방탄소년단의 대표로 예선에 참가한 멤버 진은 '방탄의 어머니'라는 수식어에 어울리게 훌륭한 요리를 보여주었는데, 진의 예선 결과물을 보고 진행요원들이 수군수군대며 한번씩 보러갈만큼 완벽하게 미션을 수행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이 요새 밀고 있다는 손키스를 시도때도 없이 선보여 진행요원들이 정신을 차리기 힘들어했다는 후문.

한편, 제작진은 딘딘이 캐나다 유학시절에 여자친구에게 요리를 자주 해줬다며 요리에 능숙한 모습을 보여,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이렇듯, 각양각색의 각오로 열정을 뿜어낸 217명의 아이돌의 요리실력을 만나볼 수 있는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 예선전은 오는 14일(수) 오후 5시 35분부터 6시 30분까지 방송될 예정.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