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 EXO부터 B1A4까지, '참가자 인사' 선공개!

주소복사|스크랩

‘인기 아이돌 총집합! 선공개로 인사드려요~’

7일(수) <아육대>의 명맥을 잇는 초대형 아이돌 프로그램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 참가자 전원의 인사가 담긴 영상이 선공개됐다.

'대한민국의 현직 아이돌 중 진정한 요리 1인자를 뽑는다'는 취지하에 초대형 요리 경연대회로 기획된 <아이돌 요리왕>은 예선 응시자만 217명. 공개된 영상에는 217명의 예선 참가자 모두의 자기소개와 짧은 각오 등 각양각색의 인사가 담겨있는데, 도합 11분 30초에 달해 그 화려한 규모를 짐작케 한다.



EXO의 수호와 백현의 인사로 시작된 영상은 트와이스, 빅스, 방탄소년단, AOA, 러블리즈 등 다양한 그룹의 개성 넘치는 멤버들이 앞치마를 두른 모습을 두루 만나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과연 이들 중에 실제로 누가 발군의 요리 실력을 발휘했을지 기대감을 드높이게 만든다.


쿡방계의 원조 김성주가 MC로 마이크를 잡고, 유럽을 호령하는 요리여제 김소희 셰프, 중식의 최고 권위자 이연복 셰프, 연예인 대표 셰프 홍석천이 심사위원을 맡아 보다 전문적이고 냉철한 기준으로 진정한 요리 1인자를 가려낼 예정이다.

신개념 초대형 아이돌 경연대회인 <아이돌 요리왕>의 사전 공개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웹 http://tvcast.naver.com/v/1097444/), (모바일 http://m.tvcast.naver.com/v/1097444)을 통해 접할 수 있다.

MBC 추석특집 <아이돌 요리왕>은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네이버 화면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