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육아대디> "콜라보 할게요" 홍은희, 신은정과 손잡으며 '승리'

주소복사|스크랩


“제 담당은 쏘리맘으로 해주세요.”

17일(화) 방송된 MBC 일일특별기획 <워킹맘 육아대디>가 자체최고시청률 9.4%(TNMS 수도권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미소(홍은희)가 파워블로거 줌마렐라(신은정)를 섭외하면서 눈길을 모았다.

미소는 출산 전부터 밤새우며 가장 신경 썼던 파월블로거 줌마렐라와의 콜라보 기획서가 주예은(오정연)과 똑같다는 이야기를 전해듣고는 출산휴가마저 반납한 채 회사로 출근한다.



예은과 미소는 줌마렐라를 섭외하기 위해 물밑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예은은 오피스텔까지 찾아가는 정성을 보이지만 연락이 닿지 않자 “자기가 무슨 탑 스타라도 되는 줄 아나보다”라며 불평을 늘어놓은 채 회사로 복귀한다.

이어 회사에 도착한 예은이 줌말렐라의 욕을 한창 늘어놓고 있는 와중에 줌마렐라가 리츠전자 회사 사무실로 직접 찾아온다. 그리고는 리츠전자와의 콜라보를 승낙하지만, 자신의 담당을 예은이 아닌 미소로 해달라고 요청하면서, 미소의 승리를 예고했다.

한편 MBC 일일특별기획 <워킹맘 육아대디>는 매주 월~금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