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심심한 이상우? '나 홀로 가위바위보'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이상우가 셀프 가위바위보로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4차원 엉뚱 매력’을 뽐냈다.


27일(토)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측이 서지건(이상우)이 혼자 가위바위보를 하며 놀고 있는 코믹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서지건은 마치 밀랍인형 같은 모습으로 소파와 혼연일체를 이루고 있다. 손가락 하나 까닥하지 않으려는 강한 의지가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 눈을 번쩍 뜨고 허공을 가만히 응시하던 서지건은 큰 결심을 한 듯 셀프 가위바위보를 해 4차원 매력을 뽐낸다.


서지건은 극중 빈틈 많은 천재의사로 의사로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지만 본업 이외의 모습에는 허술함이 가득한 캐릭터다. 이번 공개된 ‘셀프 가위바위보’ 외에도 앞으로 그가 보여줄 다양한 빈틈 매력에 궁금증과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사는 “주말극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이상우는 서지건 캐릭터를 통해 멋진 의사의 모습부터 그에 대비되는 엉뚱한 빈틈매력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라며 서지건 역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엄마> 후속으로 2016년 2월 27일(토)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사진 스토리 플랜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