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 패밀리>로 "가시오다!" 걸스데이 민아의 깜찍 황정음 성대모사!

주소복사|스크랩

걸스데이 민아가 깜찍하게 드라마 홍보에 나섰다.

30일 iMBC는 <그녀는 예뻤다> 후속작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솔직 당당한 백현지 역할을 맡은 걸스데이 민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극 중 현지(민아)는 기범(정웅인)과 도경(유선)의 딸이자 성민(민혁)과 사랑과 우정을 만들어나가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고등학생이다.


먼저 평소 <그녀는 예뻤다>의 열성팬임을 밝힌 민아는 극 중 황정음의 유행어인 "가시오다!"를 따라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어 <그녀는 예뻤다> 후속으로 방송될 <달콤살벌 패밀리>에 대한 애교 넘치는 홍보도 잊지 않았다.


또한 남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비장의 무기로 '밝음'과 '통통 튀는 매력'을 꼽으며 특유의 환한 눗웃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연 민아가 만들어갈 '백현지'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인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

한편, 걸스데이 민아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MBC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 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이라는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로 11월 18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은별 | 영상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