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쫀득한 찹쌀꽈배기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쫀득한 찹쌀꽈배기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의 조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쫀득한 찹쌀꽈배기가 2019년 9월 27일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되었다.





▶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쫀득한 찹쌀꽈배기
충남 당진, ‘이것’ 하나로 연일 대박 매출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빵집이 있다. 빵 종류만 무려 150개 이상! 하지만 손님들의 발길이 유독 오래 머무는 곳이 있단다. 경력 30년 주인장 심중섭(58) 씨가 운영하는 이 빵집의 최고 인기 메뉴는 바로 500원짜리 꽈배기다. 단돈 500원 꽈배기로 매출이 나와봤자 얼마나 나올까 싶지만, 하루 평균 꽈배기 판매량만 5천 개 이상, 연 매출은 무려 10억 원이란다. 돈 버는 꽈배기의 비밀은 바로 막걸리와 파기름. 막걸리에 12시간 숙성한 꽈배기 반죽을 파와 양파를 넣고 1차로 튀긴 채소 기름에 넣고 다시 튀겨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라고. 이뿐만이 아 니다! 꽈배기의 변신은 무죄! 달콤한 딸기 잼과 카스텔라의 만남, ‘꿀 꽈배기’와 흑임자를 넣어 다 건강해진 ‘흑임자 꽈배기’까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꽈배기 를 맛보기 위해 매일 미식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단다. 이 때문에 꽈배기 사장님은 오늘도 매일 새벽 4시부터 가게불을 밝히고 불철주야 밤낮없이 꽈배기를 꼬고 있다. 5억 빚더미에서 인생 역전할 수 있게 해준 꽈배기 맛의 비밀, <기적의 매출>에서 공개한다.
.
.
★ 독일빵집 / 충청남도 당진시 밤절로 168 / ☎ 041-356-0403



iMBC 이은호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