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왕은 사랑한다> 이 그림이 셀프? 대역이 필요없는 홍종현의 실력 깜짝 공개!


<왕은 사랑한다>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6일(수)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영상스케치에서는 산(임윤아)을 찾기 위해 용모파기를 직접 만드는 린(홍종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에서 이 장면은 도저히 산이라고 추측할 수 없는 우스꽝스러운 용모파기에 원(임시완)과 원의 호위무사 진관(방재호), 장의(기도훈) 모두 당황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놀랍게도 이 그림은 실제로 대역없이 홍종현의 손에서 탄생했다. 정성을 다해 산의 얼굴을 그린 홍종현은 자신의 작품에 웃음이 터졌고, 임시완 역시 "졸려보인다."며 함께 웃었다.

하지만 의외로 감독과 스태프들은 "훌륭하다. 너무 잘 그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혹시 아픈 애를 찾는 거냐.", "목이 너무 비정상적으로 길다."며 애드리브 대사를 선보이던 홍종현도 점차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극의 설정에 딱 맞는 자급자족한 소품과 더불어 훈훈한 현장분위기를 자랑하는 MBC <왕은 사랑한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 MBC <왕은 사랑한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현장 영상 더보기



iMBC 김은별 | 영상 촬영 유스토리나인ㅣ편집 박민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