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13시간의 즐거움! MBC라디오, '연속 생방송부터 특집 방송'까지!


‘13시간 추석 특별 생방송으로 만나세요!’

12일(월) MBC 라디오 측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13시간 연속 생방송으로 귀성, 귀경길에 오른 청취자들과 함께 하는 ‘연속 생방송’ 진행 일정을 공개했다.

▶ 대표 프로그램부터 생활 정보까지, ‘라디오로 즐겨요’
먼저 표준FM(서울/경기 95.9MHz)은 〈MBC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를 방송한다. 이 시간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여성시대>, <싱글벙글쇼>, <지금은 라디오 시대> 등 MBC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들이 13시간 동안 연속 생방송을 진행한다.

14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오전 9시 5분부터 밤 10시까지 방송되는 이번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는 빠르고 정확한 교통 상황과 날씨 정보를 전하며 혼잡한 명절 도로에서 청취자들에게 친절한 안내자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특히 LTE 이동 중계차를 통해, 서울과 부산, 전주의 고속도로와 국도를 오가며 청취자들의 귀성길과 귀경길을 실시간으로 동행하면서 교통상황을 전달한다.

▶ 음악과 함께하는 추석, 모든 프로그램이 나섰다!
MBC FM4U(서울/경기 91.9MHz)도 추석 특별 생방송 ‘음악이 함께 갑니다’로 청취자들을 찾는다.

14일과 17일 각각 오전 9시 부터 밤 10시까지 <오늘 아침>, <골든 디스크>, <정오의 희망곡>, <두시의 데이트>, <오후의 발견>, <음악캠프>, 등 MBC FM4U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연달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그동안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익숙한 가요와 팝송 등 편안한 음악들과 함께 실시간 교통 정보, 날씨 정보 등을 전달해 귀성길과 귀경길에 나선 청취자들에게 유익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 추석이니까 인심 두둑하게! 청취자 참여 ‘이벤트’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에서는 즐거운 명절이 더욱 풍성해 질 수 있도록 방송에 참여하는 청취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FM4U는 청취 인증 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MBC 라디오는 표준FM (서울/경기 95.9MHz), FM4U(서울/경기 91.9MHz)로 청취할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