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야경꾼 일지

단독포착! <야경꾼일지> 정윤호, 이것이 한류스타의 모범적인 '폴더인사'!

야경꾼 일지홈페이지 2014-07-15 18:12
단독포착! <야경꾼일지> 정윤호, 이것이 한류스타의 모범적인 '폴더인사'!

정윤호의 '모범적인 90도 인사'가 화제다.

15일(화) 공개된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일지> 촬영현장 속 정윤호의 예의바른 인사모습이 포착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금) 깜짝 스틸컷을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첫 행보를 알린 <야경꾼일지>는 현재 배우들의 열연 속에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어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정윤호가 더운 날 촬영에 힘쓰는 선배들을 향해 '90도 폴더 인사'를 했고, 이와같은 그의 예의바른 모습에 현장을 지켜보던 스태프들이 감탄을 마지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윤호가 열연할 '무석'은 조선 최고의 검술 실력을 가진 무관으로 싸늘한 미소의 얼음 미남으로, 어린 시절부터 엄격한 교육과 무술 훈련 속에서 장성한 인재다. 이린(정일우)의 호위·감시 역할을 하며 도하(고성희)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사이에 두고 이린과 대립할 예정이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8월 4일(월) 첫 방송 예정이다.






iMBC 차연송 | 사진 iMBC현장포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