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정원

<엄마의 정원> 이미영 카메오 출연! ‘의리’ 이엘 엄마 役으로 등장한다

엄마의 정원홈페이지 2014-06-12 10:11
<엄마의 정원> 이미영 카메오 출연! ‘의리’ 이엘 엄마 役으로 등장한다

MBC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에 배우 이미영이 이엘(자경 역)의 엄마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다.

평소 박정란 작가의 작품에 다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이미영은 작가와 제작진에 대한 의리로 노 개런티로 출연을 자처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엄마의 정원> 58회에서 이미영은 극중 독신선언을 한 딸 자경을 찾아와 할아버지가 편찮으시다는 핑계로 자경에게 맞선을 강요한다.

자경에게 남자친구인 태수(공정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몰래 태수의 레스토랑을 찾아가 ‘사윗감 테스트’를 하는 엉뚱한 매력도 보여줄 예정. 촬영 당시 이미영은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실력으로 한 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냈다. 수준급의 사투리 실력은 그 동안의 연기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라고.

이미영은 “평소 <엄마의 정원>을 재밌게 보던 시청자로서 특별출연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했고 작품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MBC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은 사랑의 소중함을 그린 드라마로, 사랑이 아픔을 통해 영롱하고 아름다운 보석이 되어 우리에게 오는 과정을 담는다. 방송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5분.





MBC 홍보국 노지수 l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