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호텔킹

제작비화 공개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중 고르라면.."

호텔킹홈페이지 2014-03-31 15:15
제작비화 공개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중 고르라면.."


배우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의 제작비화 입담이 공개되면서 화제다.

4월 5일(토)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의 주연 4인이 섹션TV를 통해 제작발표회 비화를 털어놓으며 시선을 끌었다.

27일(목) 진행된 제작발표회 후 인터뷰를 진행한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이다해는 이동욱이 촬영 중 장염에 걸린 비화를 이야기하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나중에 얼굴을 보니 멀쩡하더라. 그래서 진짜 아팠는지 의심스러웠다"라며 장난스럽게 말했고, 이에 이동욱은 "이대로 방송에 나가면 아픈 사람에게 뭐라고 했다고 욕을 먹는다. 얼른 수습해라"라며 맞받아쳤다.

이어 "극중 이다해씨와 왕지혜씨 사이에서 러브라인이 있는데, 실제라면 누구를 선택하겠느냐"라는 질문이 오자 이동욱은 "둘 다 별로"라며 긴장한 두 여배우들을 폭소시켰다.

한편, 이다해와 이동욱이 출연하는 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인 '씨엘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로, 4월 5일(토) 밤 9시 55분 첫방송된다.






iMBC 차연송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