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호텔킹

'선남선녀' 사이에 묘한 기류가? 봄바람 타는 <호텔킹> 연인들!

호텔킹홈페이지 2014-03-31 09:57
'선남선녀' 사이에 묘한 기류가? 봄바람 타는 <호텔킹> 연인들!

지일주-김예원이 눈길을 끄는 다정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뉴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4월 5일(토)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에서 진정한·윤다정 役으로 등장하는 지일주·김예원 커플의 다정한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지일주와 김예원은 쉬는 시간을 함께 하며 아이컨텍을 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다정히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실제 '선남선녀' 연인을 방불케한다.


앞으로 ‘호텔 씨엘’의 직원들로 연기할 두 사람은, '시간 강박증'이 있는 진정한(지일주)과 '속물 중의 속물' 윤다정(김예원)으로 티격태격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제작 관계자는 “지일주와 김예원이 함께 촬영하는 씬이 많다보니 급속도로 친해졌다"며 “앞으로 이동욱-이다해를 잇는 핫 커플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스릴러와 로맨틱코미디가 버무려진 복합장르 드라마다. 4월 5일(토) 밤 9시 55분 첫방송된다.






iMBC 차연송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