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앙큼한 돌싱녀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씨랑 서강준씨 사귄대요?" 엘, '독심술' 신공!

앙큼한 돌싱녀홈페이지 2014-03-27 10:53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씨랑 서강준씨 사귄대요?" 엘, '독심술' 신공!


엘이 주상욱의 마음을 꿰뚫어 보면서 독심술 내공을 펼쳤다.

26일(수)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에서는 승현(서강준)의 고백 사실을 알게된 정우(주상욱)가 혼자 끙끙앓다가 길비서(엘)에게 고민상담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여기서 정우는 "아는 사람이 의 이야긴데"라며 거듭 자신의 이야기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를 하며 설명을 시작했지만, 길비서의 눈을 속일 수는 없었다.

정우는 "아는 친한 친구가 있는데, 전에 헤어진 여자친구랑 사귄다는 것이다. 막장이 아니냐"며 길비서가 자신의 편을 들어주길 기대했지만, 길비서는 "그럴 수 있지, 뭐가 문제냐"며 태연하게 맞받아쳤다. 더욱이 "혹시 그거 승현씨랑 나애라(이민정)씨 이야기냐. 두 사람 결국 사귄다고 하냐"라면서 해맑은 표정으로 "남자의 질투는 흉하다고 하더라"라며 독심술 내공을 펼쳐 정우를 당황하게 했다.

결국 길비서에게 놀림만 당하고 어떤 조언도 구하지 못한 정우가 질투심에 전전긍긍하는 가운데, 승현이 애라에게 당돌한 백허그 고백을 하면서 팽팽한 삼각관계를 시작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차연송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