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가의 서(九家의 書)

<구가의 서> 이승기-유연석, '절친 인증샷' 공개! 수지는?

구가의 서(九家의 書)홈페이지 2013-05-20 09:09
<구가의 서> 이승기-유연석, '절친 인증샷' 공개! 수지는?

이승기와 유연석이 우정 회복을 기념하는 '절친 우정'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제작 삼화네트웍스) 지난 12회 방송 분에서 이성재의 암시가 걸려있는 유연석과의 우정을 회복하기 위해 유연석이 날리는 주먹을 저항 한 번 하지 않고 온몸으로 막아내는 진심담긴 정면 돌파를 펼쳤던 상황. 이후 이승기와 유연석은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부둥켜안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이승기와 유연석이 극중에서 다시 우정을 되찾게 된 것을 기념하듯 다정하게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로에게 어깨동무를 하는 돈독한 모습을 드러냈는가 하면, 해맑은 미소를 지은 채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닮은꼴 '구가의서 넘버원' 포즈를 지어냈던 것. 실제로도 친밀하고 사이좋은 두 사람의 모습이 '구가의서'를 더욱 묵직하게 만드는 남남커플, 일명 '강태 커플'로서의 등극을 알리고 있는 셈이다.

특히 이승기와 유연석 얼굴 사이에서 '귀요미' 표정을 짓고 있는 수지의 모습이 등장,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수지는 뒤에서 'V'자 포즈를 지어내는가 하면, 갑작스럽게 정색하는, 서늘한 표정을 드러내는 등 장난기를 발산했던 것. 세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앞으로의 <구가의 서>속 대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승기-유연석의 '우정 인증샷' 촬영은 지난 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격한 감정신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이 쉬는 시간을 이용, 한창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던 상황. 이때 "다시 우정을 되찾았으니 우정 기념사진 어때요?" 라는 유연석의 제안에 이승기가 "좋은 생각" 이라고 기분 좋게 동의하면서 이뤄졌다. 또한 두 사람이 기념샷을 찍고 있는 것을 목격한 수지가 두 사람의 촬영에 살짝 동참하게 되면서 화기애애하면서도 재미난 인증샷이 탄생했다.

평소에도 이승기와 유연석은 서로의 캐릭터나 연기에 대해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나가며 끈끈한 동료애를 보여줘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상태. 쾌청한 미소, 눈물과 오열, 액션을 오가며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이 '강태 커플'로 펼쳐낼 환상 호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MBC <구가의 서> 12회 방송 분에서는 담평준(조성하)이 절대 악인 조관웅(이성재)과의 전면 대결을 선포하며 숨겨져 있던 4군자의 등장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4군자의 회동이 예견되고 있는 상태에서 '죽'의 표식을 지닌 공달선생 외에 '매, 난, 국' 세 사람은 과연 누구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iMBC 편집팀 | 사진 삼화 네트웍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