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가의 서(九家의 書)

<구가의 서> 이승기, '꼬픈남' 1위 등극!

구가의 서(九家의 書)홈페이지 2013-04-24 18:20
<구가의 서> 이승기, '꼬픈남' 1위 등극!


☞ MBC 공식 페이스북 가기 


이승기가 '꼬픈남'에 등극했다.

MBC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약 3일간 SN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현재 MBC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 중 '꼬시고 싶은 남자'(꼬픈남)를 뽑는 투표를 공개 진행했다.

이번 투표의 후보로는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열혈 청년 오자룡 역을 맡고 있는 '이장우',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야수같은 남자지만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순정을 바치는 남자 한태상 역의 '송승헌',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보석회사의 장남이지만 외로움을 감춘 남자 박현수 역의 '연정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반인반수 짐승남 최강치 역의 '이승기', 주말특별기획 <백년의 유산>에서 유진의 기사로 활약하고 있는 이세윤 역의 '이정진', <구가의 서>를 통해 여심을 불태운 신수 구월령 역의 '최진혁'까지 총 6명이 선정됐다.

투표 결과로는 <구가의 서>에서 최강치 역을 맡은 이승기가 과반수 이상의 득표를 얻어 1위에 등극했으며, 2위에는 <남자가 사랑할 때>의 야생남 송승헌이 차지했다.

특히 3위에는 <구가의 서> 속 신수 구월령 역의 '최진혁'이 뽑혀 현재 방송 내용에 그의 등장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한 SNS 이용자들 가운데에는 국내 팬들 뿐 아니라 해외팬의 참여도 눈에 띄어 국내 드라마에 대한 해외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을 뿐 아니라, MBC 드라마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MBC 공식 페이스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