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남자가 사랑할때

<남자가 사랑할 때> 티저 영상, 불보다 뜨거운 사랑 예고!

남자가 사랑할때홈페이지 2013-03-25 13:21
<남자가 사랑할 때> 티저 영상, 불보다 뜨거운 사랑 예고!


사랑에 빠진 남자는 불보다 뜨거웠다.

<7급 공무원> 후속으로 4월 초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가 강렬한 티저예고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 속에는 어둠의 세계에 속한 한태상(송승헌)과 가난하지만 눈부신 빛 같은 여인 서미도(신세경)가 운명적인 첫만남을 갖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로를 향한 증오로 시작된 악연이었지만 한태상은 곧 서미도를 사랑하게 됐고, 거친 삶을 살아온 한 남자의 인생을 한순간에 변화시킨 그녀에게 무섭게 빠져들게 된다.

또한 신세경의 곁을 소년같은 순수함으로 맴도는 연우진이나, 맹목적으로 송승헌을 갈구하는 여인 채정안, 그리고 채정안의 목을 조여오는 이창훈까지 티저 영상만으로도 각자의 색깔을 분명하게 드러내고 있는 캐릭터들의 조합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생애 단 한번 사랑이 무섭게 타오르는 순간을 그린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을 통해 인간의 원초적인 욕망을 감성적 필치로 그려내는 작가 김인영의 작품으로, <환상의 커플>, <아랑 사또전> 등을 감각적으로 연출한 김상호 PD가 연출을 맡아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오는 4월 초 방송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