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콘서트> 김태우, '내 눈 작은 것 최근에 알아'

아름다운 콘서트홈페이지 2013-03-08 15:50
<아름다운 콘서트> 김태우, '내 눈 작은 것 최근에 알아'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태우가 MBC <아름다운 콘서트>를 통해 폭발적인 스페셜 무대를 펼쳤다.

그룹 god로 데뷔해 솔로 활동까지 15년 동안 명품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우는 <아름다운 콘서트>의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변함없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내며 다시 한 번 명품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했다.

김태우는 god의 대표곡인 '거짓말',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부터 솔로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랑비', '하고 싶은 말', 'High High' 등을 새롭게 편곡해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를 아낌없이 받았다.

김태우는 이번 새 앨범의 'Cosmic Girl'을 화려하게 선보였고, 이어 가수 린과 함께 불러 화제가 되었던 '내가 야! 하면 넌 예!' 를 <위대한 탄생> 출신인 '메건 리'와 함께 부르며 사랑스러운 무대를 연출했다.

MC 김완선과의 토크 중에는 본인의 눈이 작다는 걸 느끼게 된 지 얼마 안됐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15년간의 가수활동에서 데뷔무대를 회상하며 "안경을 쓰지 않았던 그 때 모습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김태우는 "<아름다운 콘서트>를 통해 한 시간동안 다양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스페셜 무대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태우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가 펼쳐지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 '김태우 스페셜'은 오는 3월 10일(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